본문바로가기

유한양행로고

뉴스 및 공지

home 고객센터 뉴스 및 공지
뉴스 및 공지 게시판

2019년 ‘유한 가족회사 신년교례회’ 개최

2019년 02월 11일


유한양행(대표이사 이정희)은 지난 2월 8일 저녁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2019년 유한 가족회사 신년교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유한양행 이정희 사장을 비롯한 임원들과 연만희 고문, 유한재단 한승수 이사장, 유한킴벌리 최규복 사장 등 가족회사 임원 70여 명이 참석해 화합과 소통의 시간을 나눴다.

 

참석자들은 ‘세종시대와 인재등용, 소통과 포용의 리더십’이라는 주제로 건국대학교 문과대학 사학과 신병주 교수의 초청강연을 들은 후, 각 사별 임원 소개와 함께 만찬을 가졌다.

 

이정희 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난해 미래성장동력 확보를 위해 신규사업과 글로벌 네트워크 확대를 적극 추진했으며, 지속적인R&D 투자를 통해 금년 1월까지 3개의 신약후보물질에 대해 약 2조 5천억원 규모의 기술수출을 달성하였다”고 밝힌 후, “올해 회사는 기업가치 제고와 글로벌기업으로 도약을 의미하는 ‘Great & Global’이라는 경영지표 하에, 모든 임직원들이 투철한 사명감과 뜨거운 열정으로 유한 100년사 창조의 기반을 다지는 한 해가 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집중해 나아가겠다”고 전했다.

 

유한 가족회사 신년교례회는 유한 가족 모두가 하나라는 공동체 의식을 더욱 굳건히 하고, 함께 지속적으로 성장·발전하기 위해 매년 초 실시하는 행사이다.

목록으로